또 지난 2월과 3월에 중국 북경, 난주, 둔황, 상해 등에서 현지 촬영을 하기 위한 항공과 숙박시설 등을 지원했다.
이에 따라 50회 매회 엔딩시 자사 로고를 노출시킴으로써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모두투어 홍기정 사장은 "위축된 여행업계의 마케팅에 활력을 불어넣고 모두투어의 이름을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본다"고 밝혔다.
또 지난 2월과 3월에 중국 북경, 난주, 둔황, 상해 등에서 현지 촬영을 하기 위한 항공과 숙박시설 등을 지원했다.
이에 따라 50회 매회 엔딩시 자사 로고를 노출시킴으로써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모두투어 홍기정 사장은 "위축된 여행업계의 마케팅에 활력을 불어넣고 모두투어의 이름을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