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CJ CGV 제공
이미지 = CJ CGV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CGV가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무비오픈런 런칭을 통해 영화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CGV는 지난 8일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극장판 주술회전 0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모든 상품을 매진 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와 다양한 관람포인트를 안내하고 관람권과 굿즈를 판매하는 ‘무비오픈런’을 정식으로 런칭하게 됐다.

무비오픈런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은 더 배트맨이다. 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더 배트맨은 선과 악의 기로에 선 자비 없는 배트맨과 빌런 리들러의 대결을 그린다. 사실적이고 인정사정 없는 액션을 선보이며 기존 캐릭터의 이미지를 전복시키고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예고하며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 배트맨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CGV 김나연 커머스사업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무비오픈런에서는 영화 포스터나 전단 등 선재물을 선공개하고 라이브 방송 중에 영화 관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영화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