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슈퍼클 아르기닌 2500+ 홍보모델 영화배우 박광재.
닥터슈퍼클 아르기닌 2500+ 홍보모델 영화배우 박광재.

[뉴스인] 조진성 기자 = 닥터슈퍼클 아르기닌 2500+이 뉴스인이 주최한 '브랜드 대상'과 국제뉴스에서 주관한 '2021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수상했다.

코로나로 인해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으며 판매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나이가 들면 근육이 감소해 지방이 잘 축적되어 기초대사량이 감소하는데, 최근 기초대사량 상승을 돕는 아르기닌이 여러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주목받고 있다.

닥터슈퍼클 아르기닌 2500+의 효능은 성 기능 개선, 근육 형성 효과, 항산화 효능, 면역기능 개선, 심혈관 기능 향상,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 상처치유 기간 단축,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골격근 상승, 체지방 감소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뇨기과 전문의와 공동 연구개발한 닥터슈퍼클 아르기닌 2500+는 아르기닌의 체내 응용력을 높여주는 최적의 배합비를 자랑한다. 닥터슈퍼클 아르기닌 2500+는 아르기닌과 시트룰린 외 총 40여가지 영양성분을 한 포에 담아 따로 영양제를 챙겨 먹지 않아도 필요한 영양소들이 골고루 있다고 한다.

닥터슈퍼클 아르기닌 2500+의 핵심은 바로 시트룰린이다. 아르기닌은 고함량으로 섭취를 하더라도 필수 아미노산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 몸에 흡수율이 매우 낮을 뿐만 아니라 몸에서 활용되는 비율도 0.34%에 불과하다.

단순 아르기닌 단독으로 섭취하는 것보다 시트룰린과 함께 섭취하면 산화질소를 생성하도록 하는 것이 유리하며, 혈중 아르기닌 농도가 가장 높았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간에서 대사되는 아르기닌은 오르니틴으로 변하고, 오르니틴은 다시 이산화탄소와 결합하여, 시트룰린을 만든다. 시트룰린은 다시 아르기닌으로 순환되면서 체내의 독성을 제거하기 때문이다.

특히 운동 후에 몸에서 발행하는 암모니아, 젖산 등 노폐물을 감소시키고, 몸의 혈류를 증가시켜 근육이 쉽게 피로하지 않게 도와줌으로써 장시간 운동을 해도 견딜 수 있도록 해 준다.

회사 관계자는 "닥터슈퍼클 아르기닌 2500+는 고함량 아르기닌을 먹는데도 효과를 못 본 사람이나, 빠른 피로회복 및 영양 보충이 필요한 헬스, 요가, 등산, 골프 등 운동 시 부스팅이 필요한 사람, 평소 혈액순환이 안되고 간 건강이 염려되는 분, 숙취해소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