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GO' 이벤트는 짚터매장을 방문해 휴대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삼겹살을 맛있게 먹는 모습 등을 촬영한 후 자신의 홈피 및 블로그에 짚터(방문매장)를 소개한 고객들 중 선정을 통해 짚터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 이벤트는 상시 진행 중이며 쉽고 부담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짚터에서 먹는 재미를 한층 높여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짚터의 볏짚삼겹살은 숙성과 칼집으로 향과 육질이 뛰어나고 볏짚으로 초벌구이를 해 특유의 향이 난다.
볏짚 향이 배어든 고기와 찰떡궁합인 다양한 소스, 자체 개발한 회오리 방식의 연기배출 시스템인 '최신 숯불 로스타'는 짚터만의 자랑이다.
최근에는 신 메뉴 '허브갈릭삼겹살', '119불삼겹', '辛양념목살' 등 다양한 고기메뉴를 비롯해 '얼큰김치찌개', '떡갈비', '열무비빔국수', '해물우동볶음' 등 총 10여 가지를 선보였다.
짚터 관계자는 "인기에 힘입어 외식창업, 고깃집창업, 음식점창업, 삼겹살집창업 등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유망창업으로 인식돼 소자본창업정보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