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규린(奎潾)'은 '밤 하늘 맑게 빛나는 별'이라는 의미로 게임 중 가장 빛나는 온라인삼국지가 되겠다는 각오다.
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온라인삼국지(www.on3.co.kr)'는 동양의 영원한 고전 나관중 원작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한 역사 MMORPG다.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두 번이나 신규 서버를 오픈하며 대표 장수게임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 시점에 상관없이 최초 결제 자에게 보너스(단위 현)를 기존의 2배 충전해 주는 행사와 총 550만현이 걸린 '등급달성' 이벤트를진행한다.
또 오는 15일까지 1~100위권 내의 랭킹을 유지하는 회원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랭킹 유지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절벽 퀘스트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외에 전 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경험치 이벤트 및 문화상품권이 걸린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삼국지 관계자는 "가슴 설레는 게임으로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매일매일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피드백을 수렴함으로써 건전하고 기분 좋은 온라인 게임을 실현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