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열린 '뷰티 월드 재팬' 행사장 모습. <사진=에드보우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에드보우가 오는 5월 18일~20일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서 열리는 2009년 동경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뷰티 월드 재팬'은 뷰티 산업의 최신 제품과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관련 세미나와 포럼을 접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미용박람회다.

에드보우(www.edbeau.com)는 이번 전시회에 휜다리 교정시스템 '스타일렉스(Stylex)'를 출품해 세계 각국의 뷰티 관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일렉스는 지난 3월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에 참가 한 바 있으며 미국, EU, 중국, 인도, 캐나다, 일본 6개국에 관련 특허출원도 진행 중에 있다.

휜다리교정은 허벅지 군살과 하체비만 등 전반적인 체형교정을 위한 정형용 운동장치다.

골반과 허벅지 대퇴골을 연결해주는 관절인 고관절이 안쪽으로 돌아가 발생하는 이상(異常) 체형 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간단한 작동법 및 제품구성으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리교정 및 오다리교정 등 체형교정을 원하는 환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드보우 대표인 한림재활의학과 서경배 원장은 "스타일렉스는 이미 국내에서는 전국 300여개 병원 및 한의원에 체형교정치료 장치로 보급돼 있을 만큼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이번 박람회가 세계시장에 본격적으로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