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이현우 기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이중규)는 어린이 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 및 차량운행 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난 23일 (주)에스원(대표이사 노희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회장·부회장6명과 (주)에스원 소재승 상무가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19 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지켜 진행하였으며, 2021년 1월 1일부터 시행된 교통안전법 제55조에 의거 어린이 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 의무화를 대비하고, (주)에스원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어린이 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 및 차량운행 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상호 협약하기로 하였다.
(주)에스원은 “전국 어린이통학차량에 에스원에서 제공하는 운행기록장치를 제공할 기회가 생겨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린이 통학버스 장착 및 관리 서비스 제공해 안전한 통학버스 운행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은 “에스원에서 제공하는 운행기록장치 및 관리서비스를 통하여 안전사고 없는 통학환경을 조성하여 영·유아, 학부모 및 보육교직원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어린이집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현우 기자
kty1826@news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