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미향메디가 오는 5월31일 금연의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미향메디 제공> 김연환 기자 kyh@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김연환 기자 = 금연을 선도하는 기업 미향메디가 오는 5월31일 금연의 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미향메디에 따르면 금연의 날을 맞아 좀더 많은 사람들이 금연을 시도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세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5월4일~5월23일 금연 참가자를 미향메디 홈페이지(www.stop-smoking.co.kr)에서 접수 받아 성인, 청소년 각각 100명씩을 추첨 '금연보조제', '미향 아로마스틱', '니코치약'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후 이들 추첨자 전원을 대상으로 금연의 날인 5월31일부터 금연을 실시해 몸 안의 니코틴과 일산화탄소가 체외로 완전히 배출되는 기간인 15일 동안 금연에 성공하면 1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후 금연에 성공 대상자 가운데 자신이 금연 시 도움이 되었던 방법이나 금연 시 어려웠던 점을 A4 1~2매 분량으로 제출 하면 그 중 우수 수기를 선별하여 1, 2, 3 등에게 푸짐한 상금이 제공된다.

미향메디 김의석 대표는 "이번 이벤트에 벌서부터 뜨거운 관심이 전해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금연을 시도 하려는 사람들이 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아 금연에 성공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위 이벤트에 관한 좀더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 한 사항은 www.stop-smoking.co.kr 사이트에 공지사항에 나와 있으며 02-2235-9417~9번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