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김태엽 기자 =코로나 19로 면역력 개선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림프순환을 도와 항상성 유지에 도움이 되는 괄사마사지 또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괄사마사지는 혈액순환을 돕고 독소를 제거하며, 어깨 뻐근함, 결림, 만성피로, 부기 제거에 효과가 있다. 매일 샤워할 때마다 비누 거품 위에 두피 마사지기 ‘동심기’로 직접 전신 마사지와 두피마사지를 해준다면 아침에 피로도가 덜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하루 10분 정도 가벼운 다리 마사지를 통해 하체 부종 완화에도 특히 도움을 되어, 입소문으로 소개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동심기 테라피 이현숙 대표는 주로 비만과 부종을 관리하는 괄사마사지 전문점의 대표로, 그의 관리를 통해서 다양한 체형의 고객이 효과를 보곤 했다.
이 대표에 따르면 오랜 기간 체형관리 경험과 임상을 통해 안정성이 확보된 동심기는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게 장점이며, 또한 인체와의 밀착력을 극대화한 차별화 된 특허 괄사제품이다.
우리 몸은 영양분은 잘 흡수되면서 노폐물은 잘 배출 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 현대인의 적이자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날리기 위해 누구든지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하나의 건강 습관으로 괄사 마사지가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난 2021 4월 열린 N뷰티 프로페셔널 콘테스트에서 동심기 테라피 소속 테라피스트가 특수 테라피 부문에 참여해서 좋은 성적을 냈다.
이현숙 대표는 “앞으로도 현대인의 비만과 림프 순환 마사지등 예방과 관리에 더욱 기여하고 동심기 테라피 아카데미에서 교육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