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 포털 까사의 온라인 웨딩페어 모습. <사진=까사 제공> 김연환 기자 kyh@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김연환 기자 =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페어가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인테리어 포털 사이트 까사(CASA, www.casa.co.kr)에 따르면 지난 15일 부터 약 한달간의 일정으로 인터리어, 가구, 가전, 키친, 데코, 허니문 등의 신혼제품들을 온라인 상에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까사 온라인 웨딩 페어는 '신혼의 달콤한 꿈'을 주제로, 총 6개 브랜드(LG전자, 동화자연마루, 넵스, ELSSI, 아망떼, 제주신라호텔)가 참여한 국내 유일무이의 인테리어 전시회다.

최신의 트렌드에서부터 가전, 가구, 소품에 이르기까지 토털 인테리어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One Stop 쇼핑도 가능하다.

이 가운데 고객의 취향에 따라 구비된 제품과 인테리어 디자인은 이번 온라인 웨딩페어에서 가장 주목되는 부분이다.

또한 러브액츄얼리, 제주신라호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아일랜드식탁, 호텔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 볼 수 있다.

까사의 이시정 팀장은 "국내 경기침체로 인해 결혼에 대한 예비 신혼부부의 부담이 커지고 있는 실정"이라며 "온라인 웨딩 페어를 통해 실속 있는 정보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