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임설화 기자 =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은 병원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로부터 '우수 웹사이트'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대표 웹사이트 평가기관인 웹어워드 코리아는 지난해 10월 리뉴얼된 동서신의학병원의 홈페이지에 대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짚어냈다'는 평가를 내렸다.

동서신의학병원은 홈페이지를 찾는 누리꾼들의 특성을 고려해 기존 홈페이지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사용자들의 편의에 최대한 맞춰 설계했다.

여러 통계자료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메뉴인 진료예약, 진료시간표 그리고 건강정보를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배치했고, 원클릭으로 원하는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최적화 시스템을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온라인 진료예약은 사람의 신체 그림을 이용해 해당 부위별 통증에 대한 증상을 설명해줌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진료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 홈페이지 가입자 모두가 사용가능한 '무료 문자 서비스', 병원을 주제로 한 재미있는 '병원 UCC 동영상', 의료 관련 이미지를 무료로 대여하는 '메디컬포토 게시판' 등을 신설했다.

동서신의학병원 홍보마케팅실 임종성 실장은 "개편 이후 하루 평균방문자가 2배 이상 늘었는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고객이 다가오기 전에 먼저 고객을 향해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