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소패키지 구입시 무료 혜택 제공

비케이문의 온라인 PT 시스템 런칭
비케이문의 온라인 PT 시스템 런칭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뷰티, 헬스케어 전문 쇼핑몰 '비케이문(대표 정보경)‘이 이현준 트레이너와 온라인 PT 시스템을 런칭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홈트레이닝을 선호하는 '홈트족'이 증가하고, 실내 생활을 영위하며 운동 부족에 시달리는 '확찐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자가 헬스케어 노하우를 찾는 홈트레이닝 수요 역시 확대되고 있다.

비케이문의 온라인 PT 시스템은 홈트족 니즈에 최적화된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이다. 비케이문의 효소패키지를 병행하며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건강관리 방법으로 개인별 라이프스타일, 체형, 체질 등에 특화된 맞춤형 관리진행을 도와주는 것이 포인트다.

해당 시스템은 참가자들의 관리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는 동기부여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연간 약 300여 명의 회원들을 관리해 온 7년 차 트레이너 '이현준 트레이너' 지도 아래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SNS 채널을 활용하여 식단과 영양을 고객 맞춤형으로 실천함에 따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만 갖추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무작정 따라하는 어려운 운동방법보다는 기본적인 식단과 영양에 중점을 두고 있고, 비케이문의 메인제품인 효소패키지를 활용해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비케이문 온라인 PT는 단체 SNS 뿐만 아니라 개인을 위한 소통 창구 형태의 SNS도 오픈해 맞춤 PT를 진행하고 있다. 정보경 대표는 비케이문 제품 진행방법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현준 트레이너는 식단과 영양에 관련된 꼼꼼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케이문 온라인 PT를 담당하는 이현준 트레이너는 킥복싱 국가대표 선발전 출신으로, PT뿐 아니라 다양한 운동 경험을 갖춘 베테랑 트레이너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중,고,대학교에서 스포츠 교육강사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특히 회원들과의 강한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하는 진정성 갖춘 트레이너로 명망이 높다. 이현준 트레이너의 활약으로 인해 비케이문의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기존보다 더욱 상승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케이문 정보경 대표는 "이현준 트레이너는 SNS상으로 준프리라는 세컨드네임으로 활동 중인데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꾸준히 공유하면서 운동과 식단 등 현실감 있는 건강관리 관련 팁들을 선보여 팔로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비케이문은 온라인 PT 런칭을 통해 항상 신뢰와 책임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리딩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케이문은 메인 효소패키지 구매 시 온라인 PT 무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비케이문 온라인PT는 비케이문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