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 문화를 기반한 글로벌 시장 활성화 및 동반성장
- SNS 문화 발전 및 SNS 브랜드 마케팅을 통한 사회 공익 실현

(사진설명 : 사진 왼쪽부터 주식회사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 사단법인 SNS문화진흥원 이창민 이사장)
(사진설명 : 사진 왼쪽부터 주식회사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 사단법인 SNS문화진흥원 이창민 이사장)

[뉴스인] 김동석 =(사)SNS문화진흥원은 지난 19일 글로벌 문화컨텐츠 전문 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와 SNS 브랜드 마케팅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 및 협력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락킨코리아 사무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사단법인 (사)SNS문화진흥원 이창민 이사장과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SNS 문화 발전과 동반성장 방안을 마련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SNS문화진흥원과 ㈜락킨코리아는 앞으로 공익실현을 기반한 SNS 마케팅 문화 확립과 발전을 위해 관련 종사자, 기업, 기관, 단체들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체계 및 협업할 수 있는 콘텐츠 및 아이템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즉, 글로벌 SNS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연구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해 사회 공익 실현 그리고 글로벌 시장 개척에 노력할 것이며, SNS 문화 관련 행사 개발과 컨소시엄 사업 등을 앞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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