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20.6.5 금 10:56
상단여백
HOME 헬스 건강·라이프
'제일좋은 제일상회', 코로나19 대비 위한 위생ㆍ살균 용품 기획전 마련
김동석 기자 | 승인 2020.04.06 14:16

[뉴스인] 김동석 기자 = KPEM(케이피이엠)은 온라인 쇼핑몰 '제일좋은 제일상회'를 통해 코로나19 대비를 위한 위생 및 살균용품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손세정제를 비롯해서 살균소독 제품들을 10~3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추후 230여 지차체의 다양한 프리미엄 특산물들로 제품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제일상회'는 전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동네의 친근한 점포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만큼이나 사람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생필품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데 품질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살균소독제나 손세정제 등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물건들이지만,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항균 제품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고 있다.

현재 제일상회에서는 항균 성분이 첨가된 손세정제가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다목적 살균 소독 세정제를 비롯해서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항균 소독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KF94 어린이 마스크를 높은 가격에 구매하여 저렴한 공적가격대에 제공, 어린이들을 위한 부모의 마음을 대변하기까지도 하고 있다.

현재 제일상회에서 최고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닥터탑 파워 클린 핸드겔'은 99.9%의 살균 소독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겔 타입으로 제작되어 사용이 간편하며, 손가락 마디 끝부터 손가락 사이사이까지 손이 잘 닿지 않는 부분들까지도 말끔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현재 250ml 용량으로 12,000원으로 출시됐으며 현재 기획전 가격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때문에 가정에서는 물론, 공공기관, 기업 및 업소 등 여러 곳에서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

KPEM 관계자는 "제일상회 위생용품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일상회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한 휴대용 손소독제를 비롯해 차량에 구비해둘 수 있는 손소독제 및 살균 스프레이 등, 안전한 성분과 완벽한 살균력까지 가지고 있는 대용량 살균수까지 다양한 생활방역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픈 이벤트로 첫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이벤트로 3,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