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20.6.5 금 10:56
상단여백
HOME 헬스 건강·라이프
정식품, 우유보다 단백질 2배 많은 '베지밀 고단백 두유' 출시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언제·어디서든 손쉽게 풍부한 영양분 섭취 가능
김태엽 기자 | 승인 2020.03.24 14:00

[뉴스인] 김태엽 기자 =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에 아미노산, 비타민 등 각종 영양성분을 강화한 신제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는 최근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단백질 열풍에 발맞춰 1회 제공량(190ml) 당 식물성 단백질을 10.5g 함유했다. 이는 일반 우유, 두유 대비 약1.7배 많은 양이다.

여기에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을 돕는 L-아르지닌(500mg), 비타민B군 5종, 뼈 건강을 돕는 칼슘과 비타민D 등 함께 섭취하면 좋은 영양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해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 고령층은 물론 운동족, 직장인 등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담백한 두유에 보리, 현미, 옥수수, 멥쌀 등 16가지 국산 곡물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알록스 PET 소재의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로 쉽게 데워 원하는 온도로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균형있는 영양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이 줄고 단백질이 부족해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간편하게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두유를 선보였다”며 “중·장년층은 물론 운동을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도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건강음료로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의 권장 소비자가는 1팩(190ml)당 1100원으로 전국 슈퍼마켓, 대형마트,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