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KARCHER)] 무선 진공청소기 ‘VC 4i 코드레스 플러스

 

(사진=안희영 기자)

[뉴스인] 안희영 기자  = 25일 용산역 현대 아이파크몰 3층 지앤지하이스트는 83년 역사의 독일 청소기 브랜드 카처(KARCHER)의 기술력을 담은 무선 진공청소기 ‘VC 4i 코드레스 플러스’를 시판한다고 밝혔다.

금번 새롭게 선보인 카처 컴팩트 무선 진공청소기는 분당 3,500회 회전과 3단계 흡입 세기 조절, 18V 리튬이온배터리, 2500mAh, 선이 없이 자유로운 움직임, 1회 충전으로 연속 30분 사용이 가능 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VC 4i 코드레스 플러스는 이중 손잡이로 편리성을 높였고, 1.85kg의 무게, 바닥면 노즐이 크고 헤드의 유격이 부드러워 조작이 매우 간편하다.

VC 4i 코드레스 플러스는 싸이클론 흡입 방식의 필터를 통해 먼지를 효과적으로 분리하고 헤파 12급 필터로 배출되는 미세먼지까지 잡아준다.

카처 VC 4i 코드레스 플러스는 자동차 전용 노즐 킷과 침구 청소용 노즐, 애완동물 킷이 제공된다.

또한 VC 4i 코드레스 플러스는 이러한 특징을 통해 일반 가정은 물론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 차량 청소 등에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앤지하이스트 관계자는 VC 4i 코드레스 플러스는 침대와 소파, 차량의 청소사각지대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사람의 머리카락의 두께 = 50µm(마이크로미터)

VC 4i 코드레스 플러스 = 0.3µm(마이크로미터)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