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20.4.7 화 20:26
상단여백
HOME 헬스 건강·라이프
돈워리트러블에센스, HDC신라면세점 입점
김동석 기자 | 승인 2020.01.17 11:58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스피니 돈워리트러블에센스가 HDC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이번 면세점 입점은 중국을 비롯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베트남,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초대형 계약을 앞두고 탄력을 받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현대사회에서 '건강이란' 단순히 육체적 건강만을 뜻하는 것만은 아닌 아름다운 건강함까지 의미하고 있다.

돈워리트러블에센스의 특징은 수분손실, 노화촉진, 유수분 밸런스 파괴, 각질발생, 트러블 유발, 외부세균 보호 약화 등의 피부 염증에 도움이 된다.

또한 천연 단일물질 ‘오발리신’과 피부 미백 및 피부 주름 개선 조성물인 ‘바이오 펩톤’ 특허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여드름의 주 원인인 P.Acenes균을 억제하는 능력이 있다.

더마캠프 이동원 대표(이학박사)는 "(약칭)돈워리는 현재 중국 수출을 앞두고 초대형 계약조건을 조율 중에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돈워리는 다음주 전국 온누리약국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까다로운 과정을 통해 면세점과 약국 입점이 성사된 만큼 해외 바이어들의 제품을 바라보는 시선은 이미 많은 관심과 신뢰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을 계기로 국내 시장은 물론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만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