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열풍 지속… 2030세대, 간편식 제품으로 파티 즐겨

한국야쿠르트가 연말을 맞아 출시한 홈파티용 ‘잇츠온 밀키트’ 3종 이미지.

[뉴스인] 김태엽 기자 = 신선서비스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용 ‘잇츠온 밀키트’ 제품을 출시했다.

집에서 연말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며 간편식 제품 수요가 함께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밀키트’ 제품은 이색 메뉴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2030세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새롭게 출시한 홈파티용 제품은 ‘마라감바스’, ‘돼지고기 숙주볶음’, ‘소고기 버섯잡채’ 3종이다.

‘마라감바스’는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에 마라소스를 첨가한 퓨전 요리다. 매콤한 마라 특유의 풍미와 담백한 올리브 오일, 탱글한 새우가 어우러져 입맛을 자극한다. 특히 함께 제공하는 바게트 빵에 새우를 올려 먹으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돼지고기 숙주볶음’은 아삭아삭한 숙주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돼지고기가 어우러진 볶음 요리다. 채소와 소스가 필요한 만큼만 소분 포장되어 있어 10분만 투자하면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물의 양을 조절해 덮밥 소스로 먹거나, 우동면을 넣어 볶음 우동으로도 변형 가능하다.

‘소고기 버섯잡채’는 만들기 까다로운 잡채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손질된 재료를 넣고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조리하면 20분 이내로 고소한 잡채가 완성된다. 다양한 채소에 소고기 목심이 들어있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연말연시를 집에서 보내는 홈파티 족(族)을 겨냥해 밀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로 만든 특색있는 제품으로 성장세에 있는 간편식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각 제품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