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애견동반식당 '연남동루프탑' 모습.

[뉴스인] = 서울 연남동 루프탑 애견동반식당 '연남동루프탑'이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댕댕이와 함께 하는 서울 나들이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에서 숙박도 하고 홍대와 한강으로 산책도 하고 매일 저녁 맛있는 식사도 대접한다.

주변 관광가이드도 해주기 때문에 사랑하는 댕댕이와 함께 멋진 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캠핑위드도그 관계자는 "여행하면 서울이나 도심에서 지방으로 가는 여행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생각의 역발상을 통해 캠핑위드도그에서는 지방에 계신 반려인들을 서울의 도심으로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24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오픈 행사로 선착순 딱 10팀에게만 특별한 저녁만찬을 모신다"며 "댕댕이와 함께 연남동삼부자(개아범, 대박이, 삼식이)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댕댕이의 좋은 친구, 인연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도그하우스 운영개요

▲장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76.6층. 연남동루프탑
▲기간 : 10월 24일(목)부터
▲입실 : 오전 11시부터 가능
▲퇴실 : 오후 16시까지
▲예약 / 문의 : 카톡 플러스친구 강아지와 캠핑, 1:1채팅.
▲이용가능조건 : 맹견을 제외한 건강한 모든 견종
* 대·중·소형견. 단! 대형견은 우선 예약자가 중·소형견일 때 필히 사전예약자 승낙이 있어야 함.
▲숙박기간 : 최대 2박 3일, 1인 1견 기준.
▲혜택 / 제공사항

1박당 석식 (연남동 메인 요리 문어삼합(38,000원)과 개아범이 직접 요리 해주는 집 밥), 6층과 연남동루프탑 공간 무료 이용, 반려견과 산책, 마포·홍대 주변 관광가이드, 반려견 행동교육상담, 영양간식증정, 추억의 사진 인화, 액자증정, 2020년 캠핑위드도그 축제 참가시 최대할인혜택, 정기적인 행사에 우선 초청.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