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9.10.18 금 18:46
상단여백
HOME 헬스 건강·라이프
정식품, '리얼 시리즈' 3종 소용량 버전 리뉴얼 출시
김태엽 기자 | 승인 2019.07.10 10:23

[뉴스인] 김태엽 기자 =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 시리즈'를 소용량 버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얼 시리즈는 '리얼 월넛', '리얼 아몬드', '리얼 코코넛' 등 총 3종으로 건강과 영양,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식물성 건강음료다.

정식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근 소용량을 선호하는 음료 트렌드와 팩에 담긴 제품 특성상 한번에 마시기 다소 부담스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용량(235ml) 대비 약 20%를 줄인 190ml 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리얼 시리즈는 기존 제품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칼로리도 25~35% 가량 줄어 한 팩당 60~65kcal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용량과 칼로리는 줄였지만 호두와 아몬드, 코코넛 등 원물을 통째로 갈아 넣은 고소한 풍미는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 1일치를 100% 함유해 아침식사 대용이나 건강 간식,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다.

정식품 관계자는 "리얼 시리즈는 국내 기업 최초로 식물성 건강음료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낭비를 줄이고 한번에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적당한 용량, 더욱 풍성해진 맛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식음료 트렌드와 수요를 반영해 제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리얼 시리즈' 3종의 소비자가는 190mL 1팩에 1000원이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