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9.10.17 목 17:39
상단여백
HOME 경제 소비자 경제
소비자저널 협동조합 대의원 정례회, 영등포구서 개최
강태훈 기자 | 승인 2019.06.27 15:17
사진=코그미디어 제공

[뉴스인] 강태훈 기자 = 지난 26일 오후 10시~1시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E&C드림타워 B1 세미나실에서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하 소협) 대의원 정례회가 열렸다. 

이 날 정례회에는 지역대표, 대의원, 특별조합원, 조합원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정례회는 소협장 김형균 이사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됐다. 김형균 이사장은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대의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1회 정례회를 시작으로 함께 나아갑시다"라고 힘찬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소협 임원들의 소개가 이어졌다. 창업경영포럼(이하 창경포럼) 이승목 회장을 시작으로 대의원위원회 이명식 위원장 외 4명의 임원, 김광수 사무처장을 중심으로 한 사무국위원회, 상품선정위원회 등 여러 위원회가 이어 소개됐다. 코그미디어 또한 웹 개발 및 호스팅지원 부서로 소개됐다. 

창경포럼 이승목 회장은 '메타플랫폼의 정의/관계형 마켓팅이란'으로 메인 주제 강연을 진행했다.

주제 강연에 이어 (주)수포닉, 세계무술총연합회(황정리그룹)과 소협및 창경포럼 간의 MOU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어 (주)수포닉과 세계무술총연합회 대표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한편 소비자저널은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 비영리경제단체)이 소비자정보와 평가를 주 취재목적으로 전국,전세계 각 지역별로 구축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언론사들의 연합체이다. 소비자저널은 현재까지 600여 협단체의 전산기반 공유플렛폼(웹/앱자체 개발 및 호스팅 지원)을 구축하여 운영중에 있다.

소협 대의원 정례회는 오늘을 첫 시작으로 2달에 1번 정례회를 가질 예정이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