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린바디 한의원 김재우 원장이 압구정 본원에서 진행된 한방성형 소개 및 임상성공사례 발표 컨퍼런스에서 힙업성형 성공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린바디 한의원 제공> 강선화기자 sun@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강선화 기자 = 한방성형전문 전국네트워크 린바디 한의원은 압구정 본원에서 한방성형 소개 및 임상성공사례 발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의학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한방성형을 좀 더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린바디 한의원 압구정점 박동수ㆍ김재우ㆍ최시원ㆍ황영준 원장 등은 컨퍼런스에서 한방 성형의 역사와 원리, 기존 성형과의 차별성, 한방성형의 기능성과 시술 성공 사례 등을 발표했다.

특히 린바디 네트워크의 한의사들이 공동연구를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형(身形)침을 통한 한방성형의 임상ㆍ성공 사례는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방성형 기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신형(身形)침을 통한 성공사례는 안면 성형과 바디라인 성형을 중심으로 소개됐다.

또 한방성형은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는 무 수술 자연 성형치료법임을 강조했다.

최시원 원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성공사례 통해 한방성형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소개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새로운 성형 트렌드가 될 한방성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