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광고모델 '대박이' 이시안. (출처=함소아제약)

[뉴스인] 김동석 기자 = 함소아제약은 광고모델 ‘대박이’ 이시안 선정 기념으로, 자사 인기 제품 17종을 최대 72%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는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슈퍼 44특가’ 행사를 9일 단 하루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특허받은 유산균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A’ ▲독점원료 식물혼합추출물분말과 11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함소아 하마비타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린이 건강관리 제품인 ‘함소아 애니멀프렌즈 4종’ ▲아이가 더 좋아하는 영양 간식 ‘함소아 씹어먹는 하마쭈’ ▲행사를 맞아 면역력 강화와 간식 패키지로 구성된 ‘홍키통키 플러스’ 등으로 다양하다.

정가 105,000원의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A’ 제품의 경우 행사 당일 72% 할인이 적용된 2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며, ‘씹어먹는 하마쭈 DHA’와 ‘오비타 50정’ 제품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히든프라이스의 자세한 구매 방법과 쿠폰 사용 방법 등은 위메프 모바일앱과 ‘슈퍼 44특가’ 홈페이지(https://bit.ly/2VjCuQ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대박이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도 앞으로 함소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며 “대박이 모델 선정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에 500개 선착순 초특가 제품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함소아제약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이시안 군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본명보다 ‘대박이’라는 별명으로 국민들에게 크게 사랑받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