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9.3.18 월 16:04
상단여백
HOME 헬스 의료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KIMES 2019'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 수상
김태엽 기자 | 승인 2019.03.14 17:10

[뉴스인] 김태엽 기자 = 아디포랩스는 한성호 대표가 14일 'KIMES 2019' 정부 포상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의료기기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의료기기 산업발전 및 수출증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는 상이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표창(2명),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3명), 보건복지부장관 표창(3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2명)을 대상으로 수여됐다.

이 시상식에서 고주파의료기기 개발⋅제조 전문기업인 (주)아디포랩스의 한성호 대표는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이명수 의원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했다.

(주)아디포랩스는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REMISSION1℃)를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이다.

해외 기기 위주였던 고주파온열암치료기 시장에서 국산 의료기기를 생산하여 수입대체효과를 창출해낸 동시에 인도를 포함한 많은 해외시장에서도 수출계약 및 수출상담을 이뤄내고 인도, 중국, 말레이시아 등에서 지사를 운영해 우리나라 의료기기시장의 위상을 높인 공로를 인정 받아 해당 상을 수상하게 됐다.

(주)아디포랩스의 리미션1℃는 화학항암치료를 병행해 담관암 환자를 치료한 SCIE급 논문을 포함해 많은 암 환자 증례 사례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을 비롯한 많은 대학병원과 요양병원, 해외에서는 인도의 옥시메드 병원과 우즈베키스탄의 굴리스탄 국립 암센터에서 각각 사용하고 있다.

이날 시상에서는 (주)아디포랩스의 협력사인 세계할랄연맹(UNWHD) 및 의 MOHAMED JINNA 회장을 포함한 국내외의 많은 인사들이 한성호 대표의 시상을 축하했다.

한편 아디포랩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의 KIMES 2019 기간 동안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를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를 서울 COEX 3층 D310에서 운영하고 15일에는 서울 COEX 3층 세미나실 300호에서 고주파온열암치료를 비롯한 온열치료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