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는 세계적인 브랜드의 개발과 육성의 지표로 활용하기 위해 지난 1999년부터 매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브랜드 파워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의 남녀 1만1272명을 일대일 개별면접으로 진행됐으며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업 등 총 192개 산업군의 브랜드를 조사했다.
하나투어는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에 대한 이용가능성 부분 등이 타 경쟁사보다 우수했다.
하나투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이상진 팀장은 "5년 연속 고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으로 선정의 영광을 안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5년을 넘어 10년, 20년을 넘어 꾸준히 사랑 받는 여행사가 되도록 고객 만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