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주니어 축구클럽 선수단이 은평구청장기 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인] 김동석 기자 = SC주니어가 지난 27일 은평구립구장에서 열린 ‘은평구청장기 꿈나무 풋살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SC주니어 U-12팀은 1라운드에서 갈현초B를 4-0 승리로 출발해서, 2라운드 이노사커에 2-0 그리고 3라운드에서 은평어린이를 9-0으로 승리해 가볍게 준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에서 갈현초A 3-0 승리로 결승에 진출하였고 갈현초B를 결승에서 다시 만나서 더 뜨거운 열기 속에서 경기가 진행이 되었고 2-1 승리로 마무리 지으며 은평구 관내 행사에서 정상의 자리에 오르게 됐다.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구립구장에는 많은 각 팀 소속 선수들의 부모님들과 지인들이 참석해 뜨거운 응원전을 펼쳤다.

SC주니어는 선수들의 발굴부터 인재양성까지 한결 같은 마음으로 노력하는 김건형 감독을 필두로 꾸준한 선수양성과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2018 전국 초등 축구리그 '서울남부' 지역에서 SC주니어 축구클럽은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2018 KFA 골든에이지 남자 U-12 영재센터발탁 100인 중 신도초 신채호군이 합류하게 됐다.

신채호 선수는 "팀에 동료들이 있었기에 제가 더 빛날 수 있었고 그 자리에 합류할 수 있었다"며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히는 프랑스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 아시아 최고의 공격수 손흥민처럼 저도 어느 위치에서도 공격을 성공할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건형 감독은 "동계훈련을 시작으로 따오기, 화랑대기, 주말리그 그리고 은평구청장기 풋살대회까지 나를 믿고 따라와 준 선수들에게 고맙다"며 "졸업을 하더라도 너희들 뒤에는 항상 감독님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