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이상헌 기자  = 16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홀트학교 운동장에서 장애 학생들을 위한 힐링재활승마교실이 열렸다.

홀트학교와 뉴스인이 6년째 진행하고 있는 이 행사는 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으며 80여 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말 두 필을 나눠 타는 즐거운 승마체험을 가졌다.

말과의 교감으로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고 신체발달에도 매우 좋은 승마 체험은 말타기를 통해 호연지기를 키우며 치유의 일환으로 매년 2~4회씩 운영되었으며 이날 선생님들과 사이드워커(Side-walker, 재활승마지도자)의 도움으로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처음에 긴장했던 학생들은 이내 해맑고 천진난만한 웃음을 지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짧은 체험시간을 아쉬워하며 다음을 기약했다.

이날 행사에는 홀트학교 홍보대사 그룹 ‘에이딘’과 탤런트 서지연 씨가 함께했으며 사인전 및  기념촬영의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미라클톡스(뷰렌화장품 대표 김중엽),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 공주 한옥마을 알밤 홍보관(관장 김용선), 휴족휴면(대표 소홍원), MDT(대표 김진석), 파시에티티(트레졀컬렉션 대표 차승희), 화우트레이딩(대표 노은경), ZEMU(제무 대표 고윤우), 유디치과(대표원장 고광욱), 골팍(대표 조명구), 맥심드파리(대표 박진아) 등이 함께 하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