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안내센터는 아주대병원이 2009년 목표로 삼은 '친절한 병원 만들기'의 일환으로 계획한 것으로 고객에게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일반 안내기능에 진료의뢰센터의 진료상담기능이 통합돼 전문적인 진료상담업무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객안내센터의 주요 업무는 진료상담을 비롯해 △당일접수 △처방 및 검사 등에 관한 문의 설명 △부서위치, 교통편, 입원환자조회 등 안내 △분실물/습득물 접수처리 △팩스송수신 등 기타 서비스 △주차안내 등이다.
박기현 의료원장은 "고객안내센터가 아주대병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친절한 인상을 주고 전문 의료인의 진료상담이나 접수를 통해 전문성이 강화된 이미지를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