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주)트레졀컬렉션은 특수피혁 전문 브랜드 파시에티티(Pasietiti)가 국내 가방 렌탈사업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명품 중고가방만을 렌탈사업으로 운영했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파시에티티 상품(악어백, 파이톤백, 타조백 등)을 주 상품으로 하나금융계열사인 웰릭스렌탈과 손잡고 이른바  0원렌탈을 시작한다.

파시에티티 가방 렌탈은 하나카드를 만들어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의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매 월 1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접목해 소비자는 결국 0원으로 나의 가방을 가질 수 있는 혜택이자 절호의 기회이다.

(주)트레졀컬렉션 차승희 대표는 "악어백 등 고급소재의 가방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는 많으나 고가의 가격이라 부담스러워서 소유하지 못했던 소비자에게 0원렌탈로 좀 더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다행"이라고 말했다.

장기렌탈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내 소유가 되는 방식으로 쉽게 가까이 하지 못했던 특수피혁 가방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좋게 만들어 새로운 패션시장을 리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향후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단기렌탈사업을 추가해 고객들이 모임이나 행사시 컨셉에 맞춰 상품을 교환해 가며 사용할 수 있는 교체렌탈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