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박생규 기자 = KRA 한국마사회(회장 이우재)의 고객 서비스 만족도가 지난해 보다 좋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9일 KRA에 따르면 최근 발표된 2008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 만족도 점수는 74.5점으로 지난해 보다 5.7점 상승했다.

만족도가 가장 높은 분야는 '농어촌지원(87.5점)'으로 KRA가 펼치고 있는 농어촌 복지사업이 어려움에 처한 농어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승마ㆍ문화 교실(83.4점), 공원목장(81.1점) 등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조사는 경마팬, 승마강습생, 문화교실 강습생, 목장방문객 등 다양한 사업 분야의 고객 1370명을 대상으로, 정부주관 고객만족도 조사방식을 준용하여 이루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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