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KRA에 따르면 최근 발표된 2008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 만족도 점수는 74.5점으로 지난해 보다 5.7점 상승했다.
만족도가 가장 높은 분야는 '농어촌지원(87.5점)'으로 KRA가 펼치고 있는 농어촌 복지사업이 어려움에 처한 농어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승마ㆍ문화 교실(83.4점), 공원목장(81.1점) 등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조사는 경마팬, 승마강습생, 문화교실 강습생, 목장방문객 등 다양한 사업 분야의 고객 1370명을 대상으로, 정부주관 고객만족도 조사방식을 준용하여 이루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