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평화ㆍ충ㆍ효ㆍ예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산업 부분 글로벌 K-뷰티 혁신대상을 수상한 'Eunsu-Rose Beauty Center' 김은수 대표(오른쪽)와 차혜숙 회장.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월드엠에스리테일 Eunsu-Rose Beauty Center는 김은수 대표이사가 지난 25일 더 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에서 진행된 '2018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평화ㆍ충ㆍ효ㆍ예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산업 부분 글로벌 K-뷰티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평화ㆍ충ㆍ효ㆍ예 대상'은 대한민국 평화문화예술제 조직위원회, 한국문화예술 신문사, ㈜한국문화방송, 연합경제, 국제 언론인 클럽, 대한방송연합뉴스, 한중 연예인클럽 등이 주최하는 행사다.

매년 대한민국 정치, 경제, 의료, 사회, 문화, 체육 부문 등 각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이끈 인사들을 엄정히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 수상자인 김은수 대표는 20년간 뷰티업계에 종사하며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국가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기여했다.

한국뿐 아니라 중국 ,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전역의 여성건강을 위해 노력했으며 특히 중국 청도, 북경, 상해 등 K-Beauty를 위해 건강하며 아름다운 여성이 되기 위한 노력의 중심에서서 큰 기여를 해왔다.

김 대표는 서울대학교 창신창업기술대전 한국예선에서 여성의 아름다움으로 대상을 받기도 했다. 또한 의료, 뷰티 등의 전 세계의 최고를 가리는 중국 복단대주최 닝보시에서 3위를 입상하며 K-Beauty를 세계에 알렸다.

뿐만 아니라 수술과 시술이 아닌 치유로 여성의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만들어 기존의 아름다움만을 강조한 뷰티시장이 아닌 건강과 함께 아름다운 여성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시스템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고 있다.

김은수 대표이사는 "앞으로 더욱 성장할 뷰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스위스를 포함한 유럽 선진국에서 배운 것을 기초로 뷰티문화를 한국정서에 맞게 재배치해 K-Beauty를 더욱 발전시켜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