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낭로또'는 '캄보디아인에게 행운과 희망의 씨앗을 퍼뜨리는 행복비타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슬로건 '써바이, 써바이'는 현지어로 '즐겁다, 행복하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캄보디아를 방문해 공연과 함께 고아원 봉사활동을 하는 등 특별한 애정을 표시한 베이비복스를 '삼낭로또'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조인식도 가질 예정이다.
제강홀딩스는 밝고 명랑한 이미지를 지닌 베이비복스와의 브랜드모델 계약을 통해 캄보디아인들에게 '삼낭 로또'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베이비복스는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캄보디아 현지 '삼낭 로또 발매 기념 공연', '팬 사인회',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제강홀딩스 관계자는 "오는 5월 캄보디아 복권시장 진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며 "동남아 등 새로운 복권제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강홀딩스 이선종 대표는 "한국과 캄보디아 민ㆍ관 IT협력을 통해 양국간의 우호 증진과 우리 IT기업의 캄보디아 진출을 위한 기반 마련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