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국내 유아 토털 브랜드인 '델라누리'가 2018년 고객선호브랜드 유아동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1년 사업을 시작해 올해로 8년차인 델라누리는 그 동안 2016년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2017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1위, 2017년 한국을 빛낸 브랜드 1위 등을 수상한 업체다.

이와 함께 올해 2018년도에는 고객 선호 브랜드 유아동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델라누리는 2018년부터 한국의 특산품인 풍기인견 유아 잠옷과 실외복을 개발해 현재 판매중에 있으며, 스포츠 의류에만 국한되어 오던 에어로쿨 소재를 유아동 실내외복에 접목함으로써 기능성 패션 실내외복을 만들어 최근 출시했다.

최근 델라누리는 델라누리 프리미엄을 론칭해 '프리미엄 원단으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복 라인'을 구축했고 이어서 프로젝트 델라누리를 론칭해 여러명의 디자이너와 델라누리 자체 내의 임직원들이 함께 디자인을 한 패션 유아의류 라인을 구축했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풍기인견 라인과 기능성 실내외복 라인은 프리미엄 라인이며, 프로젝트 델라누리는 2018년 6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젝트 델라누리는 스트릿 핏. 힙합의류. 성인옷을 축소해서 만들어낸 레플리카 등의 다양한 디자인을 기획하여 생산을 시작했다.

한편 델라누리는 2018년 9월부터 프렌차이즈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적은 비용으로도 손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며 델라누리의 기획력과 상품의 디자인, 마케팅을 통해 안정된 수익을 보여주는 유아동 토탈 프렌차이즈 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또한 델라누리 플래그샵은 9월 중에 오픈한다.

델라누리 프렌차이즈의 대표이사를 맡게된 장재익 대표는 "여러 프렌차이즈 방식의 무리한 확장보다는 가맹점과의 협력을 통해 수익 안전성 및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며 "1개의 매장이 3~4개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델라누리의 상품은 신세계, 이마트, CJ, 롯데 등의 대형몰에서 판매중이며 쿠팡, 위메프, 티몬과 같은 소셜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