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이제껏 본 적 없는 ‘호러맨틱’의 탄생!

[뉴스인] ‘러블리 호러블리’가 박시후와 송지효로 짜릿하고 설레는 조합을 완성하며 신개념 호러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했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다.

한 날 한 시에 태어난 필립과 을순은 제로썸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다. 행과 불행, 우연과 운명, 호러와 멜로 사이에 끼인 남녀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가 이제껏 본적 없는 아찔하고 설레는 운명 쉐어 로맨스를 예고한다. 여기에 두 사람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기이하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쫄깃한 긴장감을 높인다.

‘황금빛 내 인생’으로 최고 시청률 45.1%라는 경이적 기록을 일군 박시후와 대체불가 매력의 ‘로코퀸’ 송지효의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화제의 중심에 선 ‘러블리 호러블리’는 호러와 멜로를 넘나드는 신선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

먼저 박시후는 ‘뭘 해도 되는 남자’ 유필립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온 우주의 기운이 향한 듯 좋은 운을 타고났지만, 서른네 살을 앞둔 인생 최고의 황금기에서 뜻밖의 난관을 만난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 부드럽지만 강인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률 제왕’으로 거듭난 박시후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은다.

박시후는 “‘황금 빛 내인생’ 이후 다시 한 번 KBS ‘러블리 호러블리’ 작품에 참여하게 돼 설렌다. 처음 대본을 봤을 때 묘한 좋은 느낌을 받았고, 독특한 장르이기도 해서 많은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좋은 작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예능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한계 없는 활약을 펼치며 사랑받는 송지효는 ‘뭘 해도 안 되는 여자’ 불운의 아이콘 을순 역으로 분한다. 음침한 얼굴과 달리 내면은 밝고 긍정적인 인물이다. ‘구여친클럽’, ‘응급남녀’,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의 로맨틱 코미디를 통해 유쾌한 설렘을 선사해 온 송지효는 최근 영화 ‘바람 바람 바람’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하며 호평 받았다.

송지효는 “흥미로운 소재를 다룬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설레고 기대 된다. 제작진, 배우 분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오는 8월 KBS2TV에서 첫 방송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