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대100 , 의리녀 채리나, “룰라 김지현과 웨딩화보는 물론, 신혼여행도 같이 가”

[뉴스인] KBS "1 대 100"에 출연한 ‘룰라’ 채리나가 같은 그룹 멤버 김지현과 친 자매 못지않은 우정을 과시해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가 “김지현씨와 신혼여행을 같이 갔다고?” 질문하자 채리나는 “결혼식은 지현 언니가 먼저 했는데, 제 신랑이 야구선수여서 비시즌 기간에 신혼여행을 가야하는 상황이다 보니 그때까지 기다려줬다. 신혼여행을 같이 간 건 연예계 가수 그룹에서 우리가 최초가 아닐까 싶다”며 채리나와 김지현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어 MC가 “두 분은 결혼하셨는데 같은 그룹 멤버 이상민씨는 아직 솔로다. 이상민씨에게는 어떤 여성 분이 어울릴 것 같은가?”라고 질문하자, 채리나는 염려 어린 말투로 “일단은 정리할 건 모두 정리한 후에 만났으면 좋겠다”고 대답해 진심으로 리더 이상민을 걱정하는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국악인 송소희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과연 채리나는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채리나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6월 5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