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퀸AMC 전속 계약···김승우·김남주 와 한 지붕

배우 서도영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최근 배우 서도영이 김승우, 김남주, 김정태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더퀸AMC㈜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03년 패션 모델로 데뷔한 서도영은 187cm의 훤칠한 키와 서구적인 외모로 서울컬렉션, SFAA, 해외 명품 브랜드 패션쇼 등 대형 패션쇼 무대에 올라 주목을 받았다. 이후 그는 2004년 KBS 2TV ‘해신’으로 안방극장에 데뷔,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섰다.

특히 2006년 KBS 2TV 드라마 ‘봄의 왈츠’를 통해 첫 주연에 도전 그는 로맨틱한 눈빛과 멜로 연기로 한국은 물론 일본 시청자들의 여심까지 사로 잡으며, 새로운 한류 스타로 떠올랐다.

그는 이후 드라마 ‘못 말리는 결혼’, ‘천하무적 이평강’, ‘야차’, ‘가시나무 새’, ‘가시꽃’, ‘황홀한 이웃’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마스크로 사랑 받았다.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역류’에서는 시각 장애인 강준희 역으로 출연,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으로 인한 아픔과 상처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서도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더퀸AMC는 “서도영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그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더퀸AMC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서도영 배우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도영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더퀸AMC는 배우 김승우, 김남주, 김정태, 고수희, 이태성, 윤다영, 신강우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그는 현재 MBC 드라마 ‘역류’ 종영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