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농아인협회 산하 '여성장애인 어울림센터' 회원들이 승마체험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상헌 기자)

[뉴스인] 이상헌 기자  =  24일 오전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농아 여성장애인을 위한 승마체험이 열렸다. 

소통언론 ‘뉴스인’과 ‘동서울승마클럽’이 주최한 이번 승마체험은 ‘여성 장애인 어울림 센터’ 회원들을 초청해 진행한 것으로 올해로 4번 째다.

이날 농아여성 회원들은 동서울승마클럽 김복기 원장으로부터 승마안전수칙에 관해 설명을 들은 후 어설픈 자세지만, 두 손을 꼭 잡고 말과 호흡을 맞추는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승마체험을 하였다.

말먹이 주기와 인근 동구릉 산책으로 하루 승마체험을 마친 참가자들은 “다음번에도 승마체험이 기대 된다. 오늘 정말 특별한 경험을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체험 행사에는 골팍(대표 조명구), 뷰렌코리아(대표 김중엽), 신화경제연구소(대표 신화선), LDI국토개발(대표 이윤환), MDT(대표 김진석), 신우문화(대표 유희태), 첫번째집 순대국(대표 양태원), 유디치과(대표원장 고광욱), 골프전용 선크림 에바끌레르, 구리 공도 동춘옥(대표 유정미), 인스헬스케어(대표 소홍원),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 일산 붉은대게(대표 강윤중) 등이 함께 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