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는 건조한 계절 특히 유의해야 하는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올바른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크게 '눈 건강 클래스'와 '모이스트 토크' 로 구성됐다.
'눈 건강 클래스'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1000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한 눈 건강 상식 관련 사전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했다.
눈 건강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다른 질병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심도가 낮은 눈 건강 적신호에 대해 알아보고 정확하고 실용적인 눈 건강 정보를 제공했다.
'모이스트 토크'에서는 일상생활 습관을 통해 점검해볼 수 있는 눈 건강 지수인 '모이스트 지수'를 선보이고 눈 요가 동작 등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 진행됐다.
눈 건강 홍보 대사 방송인 안혜경씨는 소비자와 함께 하루 종일 촉촉하게 수분감 넘치는 눈망울과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안혜경씨는 "눈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실천함으로써 눈이 촉촉하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낀다"며 "모이스트 지수 충전을 통해 모든 소비자들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건강한 눈을 지킬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정병헌 대표는 "소비자들이 쉽게 간과해 지나칠 수 있는 눈 건강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촉촉하고 아름다운 눈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