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김연환 기자 = 의료영상정보 솔루션 전문 기업 인피니트테크놀로지가 오는 6일~10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개최되는 유럽 방사선 의학회(European Congress of Radiology; ECR2009)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학회는 작년 기준 100개 국가에서 1만8000 여명이 참석하고 270여 개의 방사선 관련 장비 및 솔루션 업체가 대거 참가하는 등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ECR2009에는 의료영상정보 분야에 GE 헬스케어, 지멘스, 필립스, 아그파 등 주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들이 참가, 자사의 PACS 및 방사선과 시스템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차세대 웹 기반 의료영상정보시스템인 'INFINITT RIS/PACS'와 3D 전문 솔루션인 젤리스(Xelis)의 모든 제품군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지난 아시아오세아니아 영상의학회(AOCR2008)와 북미방사선의학회(RSNA2008)에서 선보여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인피니트 해외사업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또 ECR를 참가함으로써 유럽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럽방사선의학회는 북미방사선의학회(RSNA) 다음으로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전시회로 매년 3월 초에 개최되고 있으며 인피니트는 올해로 4회째 참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