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우유에 타먹는 초콜릿 분말 '제티'와 동그랗고 쫄깃한 마시멜로 토핑을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신제품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우유에 넣어서 먹는 제티에 토핑의 개념을 접목시킨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존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흰 우유에 달콤한 초코맛 제티와 쫄깃한 마시멜로 토핑을 넣어 어린이들이 우유를 더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제품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 16일부터 신규 TV광고를 방영하고,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제품 시음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 이성흠 마케팅 매니저는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고른 영양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들이 흰 우유를 즐겁고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많은 어린이들이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와 함께 즐거운 우유 마시기 습관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티펀 초코 마시멜로는 제티펀초코 20개(300g)와 건조 마시멜로 1봉(30g)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전국 할인점에서 5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