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연례 자선 갈라’ 후원행사 모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지난 4월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서울국제여성협회(SIWA, Seoul International Women’s Association)가 주관하는 '2018 연례 자선 갈라(2018 Annual SIWA Charity Gala)' 후원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SIWA는 주한 외국인 대사, 외교관, 주요 기업 주재원 배우자들을 중심으로 1962년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한국 내 자선 단체를 후원하기 위해 매년 자선 갈라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는 행사 참가자들이 대부분 외국인이라는 점을 반영해 왕교자, 불고기 비빔밥, 김치, 미역국, 김스낵 등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와 비비고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비비고 가정간편식 패키지를 후원 경매 물품으로 기부했다.

‘2018 연례 자선 갈라’ 후원행사 모습.

이번 행사에서는 CJ제일제당 비비고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주한대사관들과 각국 여성 모임, 국내 및 글로벌 후원 기업, 복지단체들과 서울국제여성협회 소속 및 일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보육원, 노숙자, 장애인 및 노인복지와 관련된 국내 자선단체 등에 기부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팀 비비고 담당 김하민 과장은 "비비고가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로서 그 의미를 나눌 수 있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비비고와 한식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