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이디야커피가 23일 본사 전임직원 300여명과 함께 전국 2200여개 매장을 동시 청소하는 '이디야 클린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지난 14일 선포된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본사 전 임직원이 각 매장에 방문해 가맹점주 및 근무자들과 매장을 청소함으로써 현장에서 근무자들의 노고를 직접 느끼고 본사, 매장이 한 마음 한 뜻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한 행사다.
'이디야 클린데이'에 이어 전국 매장에 약 1억7000여만원에 달하는 청소비용을 지원함으로써, 1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캠페인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매장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은 "이디야 매장에 찾아오는 고객의 수는 해마다 점점 늘고 있다. 고객들이 이디야를 사랑해 주시는 만큼 현장에서는 고객을 맞이 하기 위한 최선의 준비를 다 할 것"이라며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 연중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김동석 기자
newsin@news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