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뉴스인 = 명문대학교 진학 및 좋은 회사로의 취업이 대부분의 학생이나 부모님의 소박한(?) 희망일 것이다. 그러나 그런 희망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주 일부분의 학생들만의 몫이다.

명문대학을 졸업후 좋은 회사에 취업을 하더라도 치열한 생존 경쟁이 기다리고 있으며 경쟁력이 없으면 언제 잘릴 지 모르는 숨 막히는 하루 하루를 살 수도 있다. 유학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싱가포르 유학만이 정답일 수 도 없다.

그럼에도 싱가포르 유학이 의미 있는 이유는 싱가포르 유학을 통해서 싱가포르 국립대학교, 서울대와 연고대, 미국이나 영국의 명문 대학교로 진학하여 대학 졸업 후 글로벌 기업에 입사하여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사례의 친구들이 꽤 있어서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국내에서 1등급 또는 2등급 수준의 학생이 중학교 고등학교 때 유학을 가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대체로 상위 10% 이하의 학생들이다. 그렇기에 그 성과(명문대 및 명문기업 취업)가 놀랍다.

가깝고 안전한 나라에서 인종적 차별 없이 영어와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것만이 싱가포르 유학의 매력은 아니다. 진짜 싱가포르 유학의 경쟁력은 중상위권 수준의 학생이 국제적으로 상위권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인서울 대학을 간신히 들어갈 수준이었지만 싱가포르에서 중고등학교 유학 후 싱가포르 국립대학교, 미국 및 영국의 명문대학교 그리고 가끔은 서울대, 연고대, 카이스트 등에 입학한다는 것이다.

싱가포르 공립학교는 세계 1등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국제학교에서는 전 세계 50여개국의 다양한 나라의 아이들과 학업 스트레스가 별로 없이 즐겁게 공부하며 동시에 창의성과 글로벌 도전 정신으로 무장된 인재가 될 수 있다.

싱가포르 유학을 전문적으로 14년간 운영하면서 한국의 많은 중간, 중상위권 수준의 학생들을 싱가포르 공립 및 국제학교를 거쳐 싱가포르 국립대학교 등 세계적 명문대학교에 입학시켜 온 싱가로유학에서는 현 싱가포르 ACS 국제학교 교장 선생님 및 전 싱가포르 명문 공립학교 교감 선생님을 모시고 싱가포르 유학 설명회를 오는 4월 14일에 개최한다.

현직 및 전직 싱가포르 국제학교 및 공립학교 교장 및 부교장 선생님 그리고 싱가포르 교육 전문가와 함께 국내 중상위권 수준의 학생들이 싱가포르에서 중학교 고등학교 조기유학 후 어떻게 싱가포르 국립대학교 등에 입학하는지에 대하여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좌석이 제한되어 진행되며 선착순 30명에게만 기회가 주어진다. 예약은 싱가로유학에서 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