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김연환 기자 =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기존 온라인에서 운영하던 병·의원용 서비스 사이트들을 통합한 정보사이트 '의사랑(www.ysarang.com)'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따라서 의사랑은 기존 의사랑 고객전용 온라인 '고객센터인사이버MISO센터(www.misocenter.com)'와 유비케어 병의원 솔루션 고객체험 사이트인 '의사랑'을 통합해 고객 서비스 공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유비케어는 이번 통합 사이트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열린 서비스를 모토로 '고객센터, 커뮤니티, 제품&솔루션, 이벤트, 의약품 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센터를 통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의료계 뉴스 및 정책 고시 등 최신 소식을 전하고, 관련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의사랑고객가능)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이밖에 온라인 고객센터의 특성을 살려, 건강의학, 학회강좌, 도서논문, 경제재테크, 구인구직, 취미여가 등 의사간의 정보를 공유·소통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마련했다.

유비케어의 김진태 사장은 "'의사랑'의 온라인 채널 통합을 통해 유비케어 고객지원 서비스의 양적, 질적인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며 "병·의원 관련 대표 공간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비케어의 온라인 고객지원 센터 사이버MISO센터를 사용하던 의사랑 고객들은 통합 ID정책 시행을 위해 '의사랑'의 재가입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