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후추가할인 쇼핑몰 ‘우고스’ 홈페이지 캡처 화면. (이미지=우고스 제공)

[뉴스인] 조진성 기자 = '결제후추가할인' 쇼핑몰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가 오는 12월2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는 쇼핑에 온라인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인 결제후추가할인 서비스와 게임요소 아이템을 도입했다.

소비자들에게는 쇼핑을 게임처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주는 색다른 쇼핑몰로 오픈 전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내 최초 온라인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인 우고스의 결제후추가할인은 소비자가 상품 결제 후 결제후추가할인을 통해 쇼핑금액의 최소 5%에서 최대 10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때 소비자가 '다시 하기' 버튼을 통해 할인율을 받을 수 있는데, 게임요소 아이템이 가미돼 쇼핑을 하며 재미와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우고스 개발사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 대표는 "빅데이터와 소비자 이용 행태 분석에 관심이 집중돼 있는 요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가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며 "그랜드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O2O 쇼핑 사업 본격화를 위해 오프라인 마트인 우고스 마트를 오픈해 오프라인 체인사업을 병행 운영할 것"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원화된 쇼핑 채널을 통해 빠른 유통 혁신과 가격 혁신은 물론, 중소기업 및 농어촌 우수 생산자 판로 개척 및 골목상권 활성화까지 아우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강 대표는 또 "결제후추가할인이라는 리얼타임 흥정시스템으로 상품 가격이 할인되더라도 판매자는 가격정책을 유지해 마진을 보장받고 또 소비자는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할인 받아 상품 구매를 할 수 있게 할 것"이라며 "결제후추가할인 시스템으로 인해 우고스는 최저가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고스는 우고스 쇼핑몰과 함께 할 셀러와 밴더사들을 홈페이지 등에서 모집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