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루츠템이 '네이버 스토어팜 9월 추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루츠템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멘사 보드게임 전문 교육기업 ㈜루츠템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 9월 추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기 4종 교구를 최대 30% 할인 제공하며 3개 이상 구매시 교구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최우수 고객 대상 2종 교구 무료 발송, 지인 추천시 마일리지 별도 적립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인용 교구 4종(카드게임 2종, 보드게임 2종)이 이번 이벤트 상품이지만 교구 추가 증정 등을 통해 언더워터월드, 젠가 등 다른 게임 교구들도 제공될 예정이다.

루츠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멘사 보드게임과 카드게임을 통해 온 가족과 친척들이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놀이 문화를 만들고 아이들의 영재성 계발에 도움이 되는 의미에서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고 밝혔다.

이어 "교육용 보드게임 선도업체로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 더 많은 고객이 루츠템의 선진화된 보드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2주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물량 소진 전 빠른 주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츠템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물 댓글 참여자 중 일정 인원에 대해 멘사 게임몰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별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