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카데미라운지)

[뉴스인] 김동석 기자 =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독서실 업체인 아카데미라운지(주)(대표이사 김영섭, 박상규)가 공무원 교육시장 1위 업체인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와 손잡고 공무원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ST Unitas는 ‘1%의 소수가 누리는 혜택을 소외된 99%도 누리게 해주자’라는 비전을 가진 에듀테크 기업이다.

지난 2010년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을 통해 교육업계를 혁신해 왔으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에듀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교육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미국 교육기업인 ‘프린스턴 리뷰’를 인수해 글로벌 기업으로도 자리매김했다.

아카데미라운지와 ST Unitas가 맺은 업무제휴계약은 ST Unitas의 효과적인 공무원 교육콘텐츠와 수험관리기법을 전국 주요지역 전용 독서실을 통해 수험생에게 제공해 지역적, 거리적 격차없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카데미라운지 김영섭 대표는 “프리미엄 독서실 최초로 교육 콘텐츠를 독서실에 탑재한 아카데미라운지가 성인교육시장의 대표기업인 ST Unitas와 제휴계약을 맺고 공무원 수험콘텐츠를 제공해 수험생에게 단기합격의 가능성을 열어주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시설경쟁이 무의미해진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에서 단순 인테리어 제공을 뛰어넘어 교육콘텐츠와 관리서비스 제공을 통한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의 비교우위를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카데미라운지는 오는 27~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현재 75개인 센터를 연말까지 120여 개로 확장한다는 목표로 예비창업자에게 안정적이며 선진화된 독서실 창업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