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K리그 시즌 게토레이를 활용해 마케팅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뉴스인] 박상아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축구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즐기는 스포츠음료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초 시작해 오는 11월 19일까지 이어지는 올 시즌부터 오는 2019년까지 3년간 K리그(남자프로축구) 공식음료후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게토레이의 콘셉트인 '나의 상대는 없다!, 격렬 운동, 갈증 해소에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알려나갈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는 K리그 클래식 개막일인 지난 4일부터 '싱그러운 봄날, 초록색 잔디 위에 펼쳐진 게토레이와 K리그의 즐거운 만남!'이라는 주제로 스포츠마케팅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매치볼 딜리버리(Match Ball Delivery)'는 K리그 클래식 총 229경기 중 주요 38경기에서 '게토레이 걸'이 대형 게토레이 형태로 제작된 매치볼 거치대에 경기볼을 전달하며 축구팬들에게 브랜드 노출과 함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에스코트 키즈(Escort Kids)'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북 현대, 수원 삼성 등 총 11개 구단과 함께 해당 구단 유소년과 연고지 어린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주요 경기를 포함해 시즌당 총 15회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스코트 키즈는 축구 경기에 앞서 22명의 선수와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어린이다.

'게토레이 응원타임'은 에스코트 키즈 행사와 함께 실시되며 후반전 30분 이후부터 경기 종료까지 홈팀이 골을 넣으면 경기가 끝나고 특정 부스에서 축구팬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롯데칠성음료는 경기권 대학 52개 축구팀이 참여하는 대학클럽 축구대회에 공식음료로 게토레이를 후원하며 대회와 브랜드 홍보에도 앞장선다는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축구팬들에게 프로축구 공식후원음료이자 빠른 수분흡수, 에너지 보충 및 미네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