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마소연 기자 = 일동후디스(대표 이준수)는 MBC 설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대회(아육대) 협찬사로 참여해 아이돌과 팬들에게 '포켓몬 우유'를 선물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해 다양한 종목에서 승부를 가리는 '아육대'는 8년째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MBC 대표 명절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16일 경기도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4000여 명의 팬이 참석한 가운데 녹화를 진행했다.
일동후디스는 이날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하는 아이돌과 이른 아침부터 응원하는 팬들에게 포켓몬 우유를 간식으로 제공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포켓몬 우유는 1A 등급의 원유에 천연 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 영양성분 5종이 담겼으며 패키지에는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가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며 과일 유래 폴리페놀은 미백·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 건강에 더욱 유익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두뇌발달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카카오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된 건강한 프리미엄 가공유로 입소문이 나면서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마소연 기자
nrubam@news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