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의 우수고객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사진=이디야)

[뉴스인] 박상아 기자 =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의 우수고객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 사은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6월까지 매달 2000명씩 총 1만 2000명의 우수 고객에게 신메뉴 쿠폰과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디야 멤버스 회원은 별도 참여 과정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달 스탬프를 가장 많이 적립한 고객에게는 신메뉴 쿠폰 3매(400명), 가장 많은 매장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신메뉴 쿠폰 2매(100명)를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신메뉴 구매 스탬프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1500명)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매월 마지막 주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멤버스 앱은 스탬프를 한 곳에 적립하는 편리한 기능과 함께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며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 멤버스는 종이쿠폰을 대신해 모바일 어플에서 음료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하는 서비스로 현재 누적회원 160만명이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음료 1잔 구매 시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며, 12개가 모이면 아메리카노 음료 쿠폰이 자동으로 생성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